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2 주간 국제빠울루스훈련학교가 열립니다.
그동안 많은 기도로 준비해온 말레이 클러스터에 격려와 감사를 표합니다.
적지 않은 숫자가 훈련에 참석하게 되는데, 강사들과 훈련생들 그리고 스텝진들까지 모두 동일한 은혜를 체험하고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기간이 되도록 계속 두 손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김요한 선생은 3월 22일 출국하여 4월 1일 귀국합니다.
이 기간도 인사이더스 수요 비전 기도모임도 잘 진행되도록 두 손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국제 빠울루스 훈련을 위한 기도제목
1. 참석이 계획된 모든 훈련생들과 강사들의 안전한 여행과 건강을 위하여.
2. 스텝들의 아름다운 섬김에 하나님의 평강과 기쁨이 함께 하도록.
3. 부족한 재정을 적절하게 채워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4. 앞으로 국제 빠울루스 훈련학교가 IPTS(International paulus Training School)이라는 이름의 기관으로서 AIIS 선교연구원 콘서시엄 회원으로 가입되어 공식적인 훈련기관 및 분원의 역할을 하게되는데, 이 기회를 통하여 엠 사역과 연구를 위한 많은 연구원들이 함께 하는 계기가 마련되도록.
5. 빠울루스 훈련을 마친 훈련생들 모두가 하나님 나라 관점의 선교에 대한 안목이 열리고 무슬림들을 향한 하늘 아버지의 비전에 온전한 헌신을 이룰 수 있도록
은혜 가운데 모든 일정이 잘 마쳤습니다. 그동안 기도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훈련 기간 동안 물 사정이 좋지 않아 장소를 옮겨야 하는 등 어려움도 있었지만, 말레이클러스터 회원들의 솔선수범하는 섬김으로 모든 일정이 계획대로 잘 진행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빠울루스 국제훈련한교는 실제 무슬림/이슬람을 연구할 수 있는 제도를 도입하게 되고, AIIS의 분원으로 그 기능을 공식화 하게 됩니다.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 가운데 이스마엘 형제들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우리 모두 나눌 수 있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기도 덕분으로 현재 현장에서는 빠울루스 훈련 2 주 차가 진행중입니다.
무슬림으로서 예수를 따르는 형제들의 간증과 전방개척선교 및 내부자운동 그리고 상황화와 관련된 여러 강의가 있었고, 오늘부터 존 컬버 부부의 인도로 이슬람 선교의 기초가 되는 "이스마엘 축복", "알라는 누구인가?" "알 꾸란을 어떻게 보아야 하는가?"등과 같은 중요한 이슈들을 다룹니다. 기도로 함께 하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계속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