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동남아시아에서 아시아전방개척선교협의회의 집중훈련이 진행중입니다.
한국, 필리핀, 우즈베키스탄, 미국, 인디아, 인도네시아에서 온 15 여 명의 선교사 및 후보자들이 열심히 전방개척선교패러다임을 새롭게 구축하고 남은 과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훈련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 훈련은 2010년 10월 16일에서 11월 9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리고 10월 27일부터 3 박 4일 간은 아시아전방개척선교학회 및 지도자포럼이 열리게 됩니다. 100 여 명이 넘는 지도자들이 등록을 하여 준비중인데, "북반구와 남반구의 전세계적인 협력". "아시안의 선교주도권" 및 "내부자관점"이라는 주제들을 가지고 진행됩니다. 이 모든 행사 가운데 위로부터 내리는 성령의 넘치는 기름 부으심을 위하여 기도부탁드리며 다음을 위하여 특히 기도부탁드립니다.
1. 참가자들이 남은 과업 및 전방개척선교의 이해에 있어서 패러다임 전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그래서 실제적인 사역자들로 새롭게 쓰임을 받도록.
2. 훈련을 감당하는 김요한, 케빈히긴스, 첨킴, 신갈렙 모두에게 성령님의 기름부으심과 건강 및 온전한 진행이 이루어지도록 하늘의 지혜를 위하여.
3. 10/27-30일에 있을 학회 및 선교대회/포럼을 통하여 2020년까지 아시아에서 감당해야 할 미전도종족들에 대한 사역 목표가 구체적으로 설정되고, 내부자 관점과 하나님 나라의 관점에 우리의 선교적 이해와 실천이 온전히 방향성을 새롭게 이루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샬롬.
인사이더스에서 드립니다.